시작페이지  
최신기사 스타 방송 영화 뮤직 공연 영상 TV 스타일 스타인터뷰
SNPoll
스타엔 > 공연
김준수 월드투어, LA 콘서트 성료..티나 박 “자랑스러운 공연”
입력일 : 2012.09.04 10:16
■ 장근석 ‘아시아투어 인 타이페이’서 ‘약속’ 완창! ‘환호’
■ ‘리쌍극장2’, 리쌍파워+게스트효과..창원 콘서트 매진 ‘쾌조’
김준수(XIA)가 LA에서 성공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월드투어 두번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일(현지시각) 헐리웃 팔라디움(Hollywood Palladium)에서는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 ‘XIA 1st World Tour in LA’가 2천 여명의 팬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시작 됐다.

전 좌석 스탠딩으로 이루어진 이번 콘서트에는 미국의 휴일인 노동절 연휴를 맞아 김준수를 보러 온 현지 관객들로 가득 찼다.

김준수는 뉴욕 이후 3일 만에 LA에서 완성도 높은 120분간의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미국 안무팀과 ‘몽환적인 마법사’를 연상케 하는 지팡이를 활용한 오프닝 곡 ‘브레스(Breath)’부터 칼 군무가 눈에 띄는 ‘셋미프리(Set me free)’등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열광시킨 것.

또한 월드 투어를 위해 함께 작업한 소니뮤직의 ‘오토매틱(AUTOMATIC)’작곡가가 지켜 보는 가운데 세련된 어반팝 ‘언커미티드(UNCOMMITTED)’에 맞춘 섹시한 그루브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현지 팬들은 김준수가 월드 투어를 위해 준비한 영어곡 언커미티드(Uncommitted)와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영어 버전을 완벽히 따라 부르고 안무 동작을 하며 공연을 즐겼다.

이에 김준수는 “뉴욕에서 공연을 하고 이곳에 왔는데 이제 월드 투어가 실감 난다. 제 공연에 오셔서 응원 해 주시는 여러분께 너무 감사 드리고 오늘 이 무대에서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김준수 월드투어, LA 콘서트 성료..티나 박 “자랑스러운 공연”


이번 공연에는 한국계 정치인으로 유명한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교육평의회 이사 티나 박(Tina Park)과 현 백악관 고위 공직자인 토니 바바우타(Tony babauta)가 참석해 화제가 됐다.

공연이 끝난 후 티나 박(Tina Park)은 “요즘 전 세계적으로 K-POP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알고 있다. 토니와 나는 오늘 정말 대단한 공연을 봤다고 생각한다.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러운 공연이었다. 앞으로도 미국에서 김준수(XIA)의 든든한 응원군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준수는 뉴욕 공연을 마치고 오는 6일 멕시코시티를 시작으로 브라질, 칠레 등의 남미를 찾아 월드투어를 이어나간다.

/한경닷컴 스타엔 김동주 기자(syafei@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0
 
 ‘간신’ 김강우 “연산군 위해 변태적인 상상 재밌었다”
 ‘간신’ 임지연 “연이은 노출 연기, 부담스러웠다”
 '화정' 차승원 "내가 하는 음식, 요리까지는 아니다"
 ‘화정’ 이연희 “남장연기 즐거운 이유는...”
스타포토
광고/제휴문의 l 보도/기사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저작권규약 l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l Contact l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