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최신기사 스타 방송 영화 뮤직 공연 영상 TV 스타일 스타인터뷰
스타엔 > 스타일
정은지, 소녀감성 화보 공개 “차기작 부담감이 좀 있어요”
입력일 : 2012.09.17 17:53
■ 이효리 클럽룩, 화려한 의상도 완벽 소화! “역시 이효리”
■ 시크릿, 화보 속 성숙매력 과시 “소녀에서 여자로”
에이핑크 정은지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오는 18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7’에서 귀엽고 매력적인 캐릭터 성시원 역으로 호연을 펼친 정은지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17일자 화보를 통해 니트를 주제로 한 패션들을 소화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첫사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은지는 파스텔톤의 니트와 스커트를 매치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리에 데님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한 룩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핑크 블러셔와 립스틱을 이용해 발그레한 뺨과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싱그러운 20대 초반의 앳된 얼굴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은지는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기작을 묻는 질문에 "'응답하라 1997' 같은 분위기라면 또 하고 싶어요. 그런데 아직은 부담감이 좀 있어요. 첫 드라마에 무한한 관심을 보내주셔서 '다음에 잘 안 되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들어요. 만약 드라마를 또 시작하게 된다면 결정하는 데 오래 걸릴 것 같아요. 그만큼 '응답하라 1997'이 제게 큰 의미가 있는 작품인 셈이죠"라고 고백했다.

이어 정은지는 드라마 속 역할인 성시원과 본인의 성격이 비슷하냐는 질문에 "절대 아니에요! 그렇게 과격하지 않아요. 저희 에이핑크 컨셉 유지해야 한단 말이에요"라며 애교 섞인 답을 내놓았다.

정은지, 소녀감성 화보 공개 “차기작 부담감이 좀 있어요”


마지막으로 그는 '응답하라 1997'의 결말을 함구하며 "마지막 방송, 그때 꼭 보세요!"라는 당부까지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은지의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과 모바일 ‘퍼스트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스타엔 강혜인 기자(soarhi@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0
 
 ‘장수상회’ 찬열 “한지민 너무 예뻐 고기 안 넘어가”
 ‘장수상회’ 윤여정 “박근형과 반세기만에 재회”
 ‘약장수’ 김인권 “배달하던 김밥 훔쳐 먹다 걸려”
 ‘약장수' 김인권-박철민 "무릎 꿇은 사연은?”
스타포토
광고/제휴문의 l 보도/기사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저작권규약 l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l Contact l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