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최신기사 스타 방송 영화 뮤직 공연 영상 TV 스타일 스타인터뷰
SNPoll
스타엔 > 방송
‘피플인사이드’ 박정현, 연애스타일 고백 “사랑에 올인한다”
입력일 : 2012.09.17 18:30
■ ‘안녕하세요’ 광희, “얼굴형만 연예인이라 안은 다 뜯어고쳤다”
■ 무결점 피부 이영아 “집에서도 자외선 차단제 발라요”
박정현이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해 연애와 이상형에 대해 솔직히 고백했다.

17일 방송되는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는 8집 앨범으로 돌아온 박정현이 출연해 음악은 물론 개인적인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진솔한 토크를 펼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박정현은 “연애하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며 “(사랑을 하려면)진짜 큰 맘 먹고 해야 하는데 세월이 갈수록 자신이 없어진다. (하지만) 이제는 성숙해졌기에 잘 할 자신 있다. 항상 준비되어 있다”라며 솔직한 연애관을 들려줬다.

또한 그녀는 이상형이 ‘안 보이는 곳에서 여자를 위해 희생할 줄 아는 성숙한 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박정현은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국민요정이 된 것에 대해 “진짜 하루 만에 일어난 일 같았다. ‘나는 가수다’ 한 두 편 방송되고 나니 (밖에) 나갈 수가 없을 정도”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대중의 수많은 관심이 한꺼번에 집중되자 “고마우면서도 불편했다”는 그녀는 지금은 많이 편해졌다며 “‘에이, 몰라’라는 순간이 오더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마음 편히 그녀답게 행동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었던 것.

한편 박정현의 솔직담백한 음악과 연애에 관한 이야기는 17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플인사이드’ 박정현, 연애스타일 고백 “사랑에 올인한다”


/한경닷컴 스타엔 강혜인 기자(soarhi@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0
 
 ‘간신’ 김강우 “연산군 위해 변태적인 상상 재밌었다”
 ‘간신’ 임지연 “연이은 노출 연기, 부담스러웠다”
 '화정' 차승원 "내가 하는 음식, 요리까지는 아니다"
 ‘화정’ 이연희 “남장연기 즐거운 이유는...”
스타포토
광고/제휴문의 l 보도/기사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저작권규약 l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l Contact l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