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최신기사 스타 방송 영화 뮤직 공연 영상 TV 스타일 스타인터뷰
SNPoll
스타엔 > 뮤직
남규리, 디지털 싱글 '별빛눈물'로 팬에게 깜짝선물
입력일 : 2011.04.26 15:23
■ 이지아 캐스팅 불발, 제작진 "원래 확정된 것 아냐"
■ '슈스케' 박보람 최근 모습, 네티즌 "성형한거 아니야?"
배우 남규리가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최고의 노래 선물을 선사했다.

26일 소속사 측은 “남규리가 오준성 작곡가의 ‘The Works(오준성 마스터피스)’ 앨범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참여한 곡 ‘별빛눈물’을 깜짝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별빛눈물’은 별다른 프로모션 없이 발매된 디지털 싱글 임에도 불구하고 공개되자마자 음원사이트 실시간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남규리가 부른 ‘별빛눈물’은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수록되었던 곡으로 남규리는 기존의 곡을 애절함 가득한 명품 발라드로 재탄생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남규리, 디지털 싱글 '별빛눈물'로 팬에게 깜짝선물


남규리는 소속사를 통해 “바쁜 드라마 촬영 중에 시간을 쪼개 녹음한 곡인데 이렇게 반응이 클 줄 몰랐다”며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우연히 생일에 맞춰 공개가 되어 최고의생일 선물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기습 음원 공개 정말 반갑다” “애절한 목소리는 그대로! 역시 남규리다” “정규 앨범도 빨리 발매 해줬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 보내고 있다.

한편, 남규리가 참여한 ‘The Works(오준성 마스터피스)’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오준성이 그 동안 작업했던 OST 곡들을 리메이크해 공개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한경닷컴 스타엔 송재원 기자(bad153@mdtoda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0
 
 ‘간신’ 김강우 “연산군 위해 변태적인 상상 재밌었다”
 ‘간신’ 임지연 “연이은 노출 연기, 부담스러웠다”
 '화정' 차승원 "내가 하는 음식, 요리까지는 아니다"
 ‘화정’ 이연희 “남장연기 즐거운 이유는...”
스타포토
광고/제휴문의 l 보도/기사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저작권규약 l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l Contact l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