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최신기사 스타 방송 영화 뮤직 공연 영상 TV 스타일 스타인터뷰
SNPoll
스타엔 > 무비
‘화려한외출’ 김선영, 상체누드 캐릭터포스터 공개 ‘섹시절정’
입력일 : 2013.12.05 22:18
■ 정유미, ‘우리 선희’로 제14회 부산영평상 여우주연상 수상
■ [영상] 공유, ‘용의자’ 메인 예고편으로 리얼액션 예고 ‘짜릿’
한국판 ‘개인 교수’의 완결편 ‘화려한 외출’ 김선영의 놀라운 표정 연기와 과감한 상체 노출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가 화제다.

5일 개봉한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인기 작곡가 희수(김선영 분)와 아직 사랑에 서툴기만 한 열아홉 소년 승호(변준석 분)의 격정 로맨스를 다룬 영화 ‘화려한 외출’의 주연배우 김선영의 놀라운 표정 연기와 과감한 노출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가 시선을 고정시켰다.

‘화려한 외출’의 캐릭터 포스터는 희수와 승호가 탈의한 채 서로를 꼭 껴안고 있는 모습을 통해 서로에게 푹 빠져든 남녀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낸다.

실오라기 하나 보이지 않는 과감한 누드 포스터는 이제까지 한국에서 보지 못한 진정한 19금 러브레슨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그러나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차세대 섹시 스타로 손꼽히고 있는 김선영의 놀라운 표정 연기. 두 눈을 꼭 감은 채 승호의 목을 끌어안은 희수의 모습을 통해 그녀는 아름다운 여성성과 우아한 섹시미를 표현, 남심을 사로잡는다.

한편 사랑을 통해 영감을 얻는 섹시한 작곡가 희수, 그리고 사랑에 대해 알고 싶은 순수한 열아홉 소년 승호의 치명적인 19금 러브레슨을 담아낸 영화 ‘화려한 외출’은 5일 개봉했다.

‘화려한외출’ 김선영, 상체누드 캐릭터포스터 공개 ‘섹시절정’

화려한외출(사진=레몬트리)

/한경닷컴 스타엔 송주연 기자(yunzzanga@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0
 
 ‘간신’ 김강우 “연산군 위해 변태적인 상상 재밌었다”
 ‘간신’ 임지연 “연이은 노출 연기, 부담스러웠다”
 '화정' 차승원 "내가 하는 음식, 요리까지는 아니다"
 ‘화정’ 이연희 “남장연기 즐거운 이유는...”
스타포토
광고/제휴문의 l 보도/기사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저작권규약 l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l Contact l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