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최신기사 스타 방송 영화 뮤직 공연 영상 TV 스타일 스타인터뷰
SNPoll
스타엔 > 스타일
‘천일의약속’ 이미숙, 청담동 재벌룩 ‘럭셔리 사모님 패션’
입력일 : 2011.11.09 11:05
■ 박지성-김사랑, ‘깜찍 커플룩’ 과시.. “실제 연인 포스!”
■ '씨스타', 패딩점퍼 입은 화보공개 "하의실종 아닌 분실"
‘천일의 약속’에서 이미숙이 입고 등장하는 재벌룩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에서 이미숙이 매 회마다 입고 등장하는 의상과 쥬얼리들이 ‘재벌룩’으로 등극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이미숙은 노형규(박영길 분)의 아내이자 잘나가는 병원 이사장님 와이프로 등장하는데 미에 관심이 많아 자신의 부와 자존심을 성형과 패션으로 선보인다.

앞서 지난 주 방송에서 딸의 파혼 소식에 불같이 화를 내는 장면에서 그녀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실키소재의 블라우스를 입었는데 다소 심심할 수 있는 패션을 다이아몬드 목걸이로 포인트 매치했다.

이어 레드 화이트 블랙컬러가 스퀘어 무늬로 짜여진 코트에 입술모양 목걸이를 매치했고, 그레이 라운드 상의엔 다이아몬드가 촘촘히 박힌 목걸이를 매치해 ‘재벌녀’다운 패션을 뽐냈다.

이때 목걸이를 착용하고 등장한 쥬얼리는 T사의 제품들로 방송 직후 구매관련 문의가 넘친다는 후문이다.

‘천일의약속’ 이미숙, 청담동 재벌룩 ‘럭셔리 사모님 패션’

<사진출처=천일의 약속캡쳐>

또한 지난 8일 방송에서는 작은 플라워 프린트 티와 자칫 세게 보일 수 있는 그레이 컬러의 호피무늬 블라우스를 고급스럽게 소화했다.

이에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드세보이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워 보인다”, “재벌녀 다운 의상”, “럭셔리 그 자체라서 눈여겨본다”, “패션을 보는 것도 드라마의 한 재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미숙은 드라마 외에도 매주 토요일 밤 11시 올리브채널에서 방송되는 ‘이미숙의 배드신’ 진행자로도 나서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경닷컴 스타엔 김성희 기자(babysunny77@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0
 
 ‘간신’ 김강우 “연산군 위해 변태적인 상상 재밌었다”
 ‘간신’ 임지연 “연이은 노출 연기, 부담스러웠다”
 '화정' 차승원 "내가 하는 음식, 요리까지는 아니다"
 ‘화정’ 이연희 “남장연기 즐거운 이유는...”
스타포토
광고/제휴문의 l 보도/기사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저작권규약 l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l Contact l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