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최신기사 스타 방송 영화 뮤직 공연 영상 TV 스타일 스타인터뷰
SNPoll
스타엔 > 방송
드라마 시청률 전쟁, ‘나도, 꽃’ 슬슬 상승 "이지아의 힘"
입력일 : 2011.11.11 10:21
■ 해피투게더 손정민, “손호영 돈 1억을 가사도우미에게 줄 뻔”
■ ‘뿌리깊은 나무’ 신세경, 고문위협에 “니들은 내 고통 몰라”
‘나도, 꽃’ 시청률이 소폭 상승, 10%대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11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극본 김도우, 연출 고동선) 2회가 수도권 기준으로 9.7%를, 전국 기준으로는 7.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9일 첫 방송보다 1.8% 소폭 상승한 수치로 이지아의 생동감 넘치고 안정감 있는 연기와 로맨틱 코미디의 유쾌함 그대로 기분 좋은 상승감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재희(윤시윤 분)의 손등까지 물어버린 봉선(이지아 분)이 마루(이기광 분)와 순찰을 다녀온 후 갑자기 재희에게 커피 한 잔을 내밀며 눈웃음(?)까지 치자 재희가 기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봉선은 우울증 상담을 받으면서도 세상과 직선적으로 맞서는 자신의 태도에 대한 벅참과 당당함을 동시에 내포하면서 끝내 못된 강남 아줌마의 독설에 맞대응하다가 홀로 벤치에 앉아 울음을 터뜨리기도 하는 면모를 보였다.

'나는 내가 싫다'고 독백하는 차봉선의 감정연기, 내적 불안감을 표출하면서 114에 전화에 불만을 터드리는 차봉선의 모습은 애처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복합적으로 전해줬다는 평이다.

드라마 시청률 전쟁, ‘나도, 꽃’ 슬슬 상승 "이지아의 힘"


고동선 PD는 "이지아가 기대 이상으로 캐릭터 몰입을 잘 해주고 있다"면서 "회를 거듭할 수록 봉선이가 보여줄 성장의 모습을 주목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뿌리깊은 나무'가 전국기준 시청률 19.9%를, KBS2TV '영광의 재인'은 12.7%를 각각 기록했다.

/한경닷컴 스타엔 남연희 기자(ralph0407@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0
 
 ‘간신’ 김강우 “연산군 위해 변태적인 상상 재밌었다”
 ‘간신’ 임지연 “연이은 노출 연기, 부담스러웠다”
 '화정' 차승원 "내가 하는 음식, 요리까지는 아니다"
 ‘화정’ 이연희 “남장연기 즐거운 이유는...”
스타포토
광고/제휴문의 l 보도/기사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저작권규약 l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l Contact l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