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최신기사 스타 방송 영화 뮤직 공연 영상 TV 스타일 스타인터뷰
스타엔 > 무비
‘가비’, 예매율 1위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한 연기 호평”
입력일 : 2012.03.15 18:37
■ ‘러브픽션’ 박스오피스 2위 탈환, 화이트데이 덕 볼까?
■ [영상]‘간기남’ 아찔한포스터+흥미진진예고편 공개 ‘기대↑’
영화 ‘가비’가 이번 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단연 화제작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15일 개봉한 영화 ‘가비’는 커피와 고종이라는 색다른 소재로 조선 최초의 바리스타와 그녀를 위해 이중스파이가 된 남자의 멜로, 액션, 미스터리 첩보를 그려년 작품으로 개봉 당일부터 심상치 않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개봉 당일인 15일 ‘가비’는 맥스무비에서 전체 영화 예매율 2위, 티켓링크 예매율 2위, 네이트 영화 예매율 2위를 차지하며 3월 둘째주 개봉영화 중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이하 ‘영진위 통합전산망’)에서 집계하는 실시간 예매율에서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이주 개봉작 중 단연 강세를 보였다.

이처럼 가비에 대해 쏟아지는 관심은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이 일반 관객에도 퍼지면서 실제 예매에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

시사회 등을 통해 한 발 앞서 ‘가비’를 관람한 관객들은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한 배우들의 연기, 카라멜 마끼야또처럼 달달한 멜로!”, “명품연기가 좔좔 흐르는 영화! 역사를 다시 보는 영화!”, “배우들 연기 최고에 감동도 여운도 남네요! 개봉하면 또 보러 갈거에요!”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개봉일부터 강한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가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중이다.

‘가비’, 예매율 1위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한 연기 호평”


/한경닷컴 스타엔 손진아 기자(u3ulove@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0
 
 ‘장수상회’ 찬열 “한지민 너무 예뻐 고기 안 넘어가”
 ‘장수상회’ 윤여정 “박근형과 반세기만에 재회”
 ‘약장수’ 김인권 “배달하던 김밥 훔쳐 먹다 걸려”
 ‘약장수' 김인권-박철민 "무릎 꿇은 사연은?”
스타포토
광고/제휴문의 l 보도/기사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저작권규약 l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l Contact l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