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최신기사 스타 방송 영화 뮤직 공연 영상 TV 스타일 스타인터뷰
SNPoll
스타엔 > 공연
스윗소로우, 8년 만에 전국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감동무대'
입력일 : 2012.04.23 14:43
■ 레이디가가 공연반대, 기독교단체 “심각한 악영향 초래 할 것”
■ [콘서트]케이윌, 트러블메이커-셔플댄스 매력大방출 ‘눈물의 열창’
감성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8년만의 전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스윗소로우는 지난 21일 오후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3집 발매기념 VIVA! 콘서트' 전국 투어 피날레 공연을 성황리에 마감해 전국의 팬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앞서 지난 2월 4년 만에 3집 음반 'VIVA'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스윗소로우는 ‘3집 발매기념 VIVA! 콘서트’ 전국 투어에 돌입하면서 음악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지난 3월2일 3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투어 공연 포문을 연 스윗소로우는 3000여 명의 관객이 운집해 인기를 과시했으며 음악과 볼거리가 가득한 명품공연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부산, 대구, 대전을 잇는 투어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 대전공연에서 스윗소로우는 자신들의 히트곡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간지럽게', '비바'등을 열창해 감동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3시간여에 걸쳐 혼신의 무대를 선보인 스윗소로우는 투어 공연 종착지인 대전팬들을 향해 "8년만의 전국투어콘서트 결정이 결코 쉽지 않았다. 너무 많이 걱정했는데 투어 지역 모두 공연장을 채워주신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며 눈시울 붉혔다.

스윗소로우, 8년 만에 전국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감동무대'


스윗소로우는 "우리의 진심이 담긴 노래에 위로를 받아주신 팬들이 고맙고, 무대위에서 마음껏 노래하게 해주신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화답해 객석에서 큰 박수가 터져나왔다.

스윗소로우의 공연을 제작한 공연기획사 무붕은 "국내 최정상의 공연스태프들이 모여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스윗소로우의 공연이 한 단계 진화했다는 팬들의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스윗소로우 소속사 측은 "3집 앨범 발표 및 전국투어 공연으로로 바쁜 일정을 스윗소로우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스윗소로우입니다’의 진행에 매진하면서 오는 여름께 야외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스타엔 김동주 기자(syafei@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0
 
 ‘언니랑고고’ 하지원 “카메라만 20여개 깜짝 놀라”
 ‘학교2015’ 육성재 “공태광, 싱크로율 120%”
 ‘학교2015’ 김소현 “여자 주인공, 실감 안 났다”
 ‘간신’ 김강우 “연산군 위해 변태적인 상상 재밌었다”
스타포토
광고/제휴문의 l 보도/기사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저작권규약 l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l Contact l Webmaster